유익한생정

티스토리 블로그에 카카오 광고달기! 애드핏 승인 후기

에떼♪ 2021. 5. 1. 10:00

https://etelog.tistory.com/43

 

티스토리 블린이, 구글 애드센스 초고속 원패스 승인 후기

많은 분들이 블로그에 구글광고를 달기위해 일명 '애드고시'에 고군분투 하십니다. 별 어려움없이 한,두번만에 통과하는 분들도 계시고 수차례 낙방의 쓴 맛을 보는 분들도 많으시죠. 얼마전에

etelog.tistory.com


앞선 포스팅에서 구글 애드센스 승인에 대한
후기를 작성했었는데요

오늘은 티스토리 블로그로 수익내는 또 다른
방법인 카카오 애드핏에 대해 이야기 해보려 해요.


티스토리 운영에 또 다른 동기부여가 되어준
카카오 애드핏 승인 후기입니다 : )

 

 

 


일단 구글 애드센스의 경우 발행글의 갯수나
블로그의 개설시기 등의 구체적인
신청 가이드라인이 없어요.


하지만 카카오 애드핏은
두개의 명확한 신청조건이 있습니다.

 

첫번째, 블로그를 개설한지 30일 이상이 되어야 할 것
두번째, 3개월 이내 발행한 공개글이 20건 이상이어야 할 것

 

신청조건은 매우 간단하지요?
하지만 이 두가지 조건을 충족한다고 해서
무조건 승인이 나는건 아니에요.

짧은 심사기간을 거치는데 알려진바로는
애드센스에 비해 비교적 수월하다고 합니다.

그럼에도 컨텐츠부족 등의 이유로 반려되는
경우가 적지않으니 참고해주세요^^

 

저는 작년 12월말에 블로그를 개설했기에
첫번째 조건은 일찌감치 충족했으나

포스팅을 게을리했기에 두번째 조건이
안되더라구요.
그래서 2-3일에 한번씩 꾸준히
글을 발행해서 두번째 조건이 충족되는 순간
바로 신청을 해두었어요.


그게 바로 지난 4월 23일이었고
3일 후인 26일에 승인이 났습니다~~!

 

 

제 블로그가 애드센스와 애드핏 모두
이렇게 빠르고 쉽게 승인이 난 걸 보면

광고승인에 역시 1일 1포스팅은 중요한게
아니었어요!


물론 방문자수에는 영향을 많이 미치기에
결과적으로 수익에서는 차이가 날 수 있어요.

하지만 지금 제가 얘기하고자 하는 부분은
처음 승인받는 부분이니까요 : )


다음은 수익에 대한 부분인데
아직은 자세히 이야기하기엔 조금 부족해요.

방문자대비 이정도구나~ 지나가며 봐주세요ㅎㅎ

 

 

카카오 애드핏의 수익은 구글 애드센스에
비해 못하다고들 하던데

아직은 아주 초반이기에 조금 더 지켜볼게요!

26일-29일 4일동안 하루 평균 방문자수는
약 65명이었고, 총 227원이라는 수익이 났어요.
귀엽쬬,,,ㅎㅎㅎㅎ

구글 애드센스도 승인 후 4일동안 총 수익은
0.27달러였으니 처음엔 비슷한 수준인듯 보여요.

 

 

 

이제는 블로그관리의 수익탭에 애드핏과
애드센스가 모두 뜨고있네요~

아직은 출금도 언제나되서야 할 수 있을지
모를만큼 적은 수입이지만

확실히 블로그 운영에 원동력이 되는
부분임은 부정할 수 없을 것 같아요ㅋㅋ

 

광고도 두개 다 통과시켰고, 앞으로는
더 많은 분들과 소통하면서 방문자수를
늘려보는데에 힘써보아야겠어요♥

 

 

오늘도 제 블로그에 와주시고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