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익한생정

각종 커피, 치킨, 햄버거 등 20%이상 저렴하게 사 먹는 방법

에떼♪ 2021. 5. 11. 12:00

 

 

 

 

오늘은 일상생활에서 돈을 절약하는데
아주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어플 하나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바로 기프티콘을 거래하는 어플 '팔라고' 입니다.


가입해서 한번 충전해두면 사용방법도 간단하고
필요한걸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어서 참 좋습니다.

 

각종 브랜드의 상품권들부터 프랜차이즈 카페,
베이커리, 치킨, 피자 등 외식메뉴와
영화관람권까지 모두 구할 수 있어요.
물론 내가 사용하지 않는 기프티콘을
판매할 수도 있답니다.


저는 주로 구매해서 사용하는 소비자인데,
그 중에서도 가장 이용빈도가 높고 할인율도 높은
외식메뉴쪽으로 사용하기에 참 유용하더라구요!


그래서 저는 오늘 제가 좋아하는

로 비교해본걸 포스팅 해보려해요.

 


 

 

걸어서 10분정도 거리에 배스킨라빈스가 있어요.

살살 걸어 다녀오면 되지만 저녁먹고 샤워하고

빈둥대고있으면 참 나가기 싫을때가 있잖아요ㅎㅎ

 

그럴 때 종종 배민을 이용해 주문했었는데

최소주문금액 13,500원에 배달팁 2,000원!

쿼터는 양이 너무 많지만 최소금액때문에

15,500원짜리 쿼터를 주문할 수 밖에 없어요ㅠ.ㅠ

그럼 배달비까지 총 17,500원...

 

팔라고로 얼마나 절약할 수 있는지

한번 살펴볼까요?


 

 

배라 쿼터를 검색해보면

약 20% 할인가로 판매하고 있네요.

 

기프티콘을 구매해서 직접 다녀올거라면

양 많은 쿼터도 필요없으니

그 아래 사이즈인 파인트로 구매해볼게요!

 

 

8,200원짜리 파인트는

7,000원에 구매할 수 있었어요.

 

그러면 결과적으로 많은 양을 낭비하는 것을

줄이고 금액까지 할인을 받아

17,500원-7,000원=10,500원!

 

10,500원을 절약했어요😲
벌떡 일어나서 사러나가지 않을 수 없는 차이죠?

 

 

 

 

구매하면 이렇게 바코드의 형태로 받게 됩니다.

 

저렴하게 구매한 기프티콘을 이용해

상품금액도 할인받고

배라의 경우 해피포인트 적립도 가능하니

웬만한 카드나 통신사 할인보다

더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어요.

 

 

 

충전해둔 금액에서 남는 돈이나

내가 기프티콘을 판매한 금액은

출금해서 현금화 할 수 있으니 더 좋겠지요?

프랜차이즈 카페, 치킨 등을 자주 이용하신다면

무조건 사용하라고 강추드려요!

 

여러분도 팔라고로 알뜰한 소비 해보세요💰


오늘도 방문해주신 여러분께 감사드려요.

''와 '구독' 감사합니다!

맞공감/맞구독은 잊지 않을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