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담백리뷰

립밤 유목민 정착시킨 사계절용 립밥 추천!

에떼♪ 2021. 4. 19. 12:50

 

 

노란색과 빨간색의 강렬한 컬러대비가 시그니처인 카멕스는 모르는분이 없을 정도로 오래되고 유명한 브랜드에요. 금액까지 저렴해서 림밤계의 스테디셀러가 아닐까 싶어요.

카멕스립밤은 총 다섯가지 타입으로
무향의 스틱, 튜브, 단지형과
체리향의 스틱, 튜브형이 있습니다.

 

 

저는 오늘 다섯가지 타입 중에서도
카멕스 단지형을 추천드리고 싶어요.

여태 수많은 제품의 립밤을 사용해보았지만 카멕스 단지형만큼 완벽한 제품이 없었던 것 같아요. 정식 제품명은 '카멕스 모이스처라이징 립밤 클래식 단지' 입니다.

립밤은 사계절 늘 습관처럼 챙겨바르는 편이라 그때그때 눈에 들어오는 제품으로 구매해서 사용했어요. 그만큼 정착할만한 제품이 없었다는 뜻이지요ㅠㅠ 카멕스단지를 만나고부터는 집에 몇 통씩 미리 재워두고 사용해요.

 

 

 

휴대용으로 스틱형을,
홈케어용으로 단지형을 함께 구매했어요. 간편하게 바를 수 있는 스틱이 있음에도
손은 자꾸 단지로 간답니다.

 

 

 

유통기한도 넉넉한편이에요. 저는 한통을 다 사용하는데 3개월쯤 걸리더라구요~

 

ㅣ그래서 뭐가 좋아요?

 

일단 여태 사용해온 립밤들과 비교하면
각질제거&보습력이 월등히 차이가 납니다.

저는 입술을 뜯는 습관때문에,
남편은 입술에 침을 바르는 습관때문에
립밤을 챙겨바르지 않으면 입술이 참 미웠어요.
립밤을 발라 촉촉하게 만들어두면 당장은 각질부각이 되지 않지만, 대부분의 립밤 제품이 근본적으로 입술건조와 각질을 해결해주는 느낌이 아니라 각질을 퉁퉁 불려놓는 느낌이더라구요.

결국 발라둔 립밤이 어느정도 날아가면
불어버린 각질을 뜯어내기위해 또 손이가고
다시 립밤을 발라 불리고 악순환이었어요.
카멕스 스틱형을 사용했을때에도 마찬가지였습니다. 그런데 단지형은 달랐어요. 향도 시원한 바세린향으로 자극적이지 않습니다.

 

ㅣ비밀은 살리실산?

 

카멕스 단지형과 튜브형에는 각질제거에 도움이되는 살리실산이 함유되어 있다고 해요. 아마도 이 덕분에 각질과 보습에 뛰어나다고 느낀것 같습니다.

립밤을 듬뿍 발라두어도 입술이 퉁퉁 부는느낌이 아니라 촉촉하게 변하는 느낌이에요.

또 멘톨함유로 은은하게 시원한 느낌도 참 좋아요.
자극적인 화함이 아니라 기분좋은 시원함정도라 남녀노소 누구나 사용하는데 부담이 없습니다. 

 

 

 

저는 침대 옆 협탁에 넣어두고 아침에 일어나서, 잠들기 전 딱 두번 발라줍니다.
아침, 저녁 양치하고나면 입술이 당기잖아요~
그때 딱 발라주면 하루종일 입술이 건강한 느낌이에요. 수시로 들고다니며 발라줄 필요도 없답니다.

 

사계절 데일리 립밤으로 추천하는 카멕스 단지!

튜브형에도 각질제거에 도움이 되는 살리실산이 들어있다고 하니, 튜브형도 조만간 구입해서 사용해보아야겠습니다.

 

 

☆추천합니다

- 입술각질부각이 고민이신 분
(튜브형/단지형 추천)

- 사계절 무난하게 발라줄 립밤을 찾는 분

- 립밤사용시 입술이 부는 느낌이 싫은 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