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익한생정

크린토피아 차르르커튼 세탁비용, 12월 할인정보

에떼♪ 2020. 12. 17. 18:12

 

 

동네마다, 아파트 단지마다 흔히 찾아볼 수 있는 세탁소 크린토피아.

오늘은 크린토피아에 커튼 세탁을 맡기러 다녀왔어요.

 

 

 

크린토피아 커튼 세탁비용은 매장의 가격표에도 홈페이지에도 잘 찾아보기 힘들어요.

 

 

 

이제는 크린토피아에서 세탁이 가능하다는 점을 많이들 알고계시는 운동화는 물론 집에서 세탁하기 어려운 이불, 심지어는 가방이나 인형같은 잡화류 세탁 금액까지도 자세히 고지되어 있는데 이상하게 크린토피아 커튼 세탁비용은 어디에도 나와있지 않더라구요.

아무곳에도 커튼에 대한 정보가 없어서 크린토피아에서 커튼 세탁은 받지않나 하는 의문이 생기기도 했어요.

 

 

일단 크린토피아에서는 커튼 세탁을 받습니다!

 

요즘 거실이나 침실에 너무나 많이 사용하시는

 두꺼운 쉬폰의 화이트 차르르커튼을 세탁 맡기고 온 비용을 공유하려고 합니다.

 

저희집 차르르커튼은 감성커튼 맛집인 4월의왈츠에서 구입한 사이즈 세로240cm에 가로60cm짜리 다섯폭이에요.

그래서 얇은 중형커튼으로 분류되어 한폭당 세탁비가 6,800원이었습니다.
6,800원x5=34,000원에서 20%할인 받아서 27,200원에 차르르커튼 세탁 비용을 지불하고 왔답니다.

 

크린토피아의 할인일은 매주 수요일, 그것도 일반세탁은 7%이고 이불세탁은 30%인데

 제가 다녀온 목요일에 왜 20%할인이 되나했어요.

 

 

바로 12월16일부터 12월19일까지 송년세일 이벤트기간이기 때문입니다.

 

 

할인이벤트는 4일간 진행되며 적용세탁품목은 전품목이라고하니 저처럼 묵은 커튼이나 집에 쌓은 빨랫감이 있다면 할인기간을 이용하여 얼른 다녀오시기를 추천드립니다.

 

 

크린토피아 할인 이벤트로 저렴한 금액에 묵은빨래 해결하시고 건강하고 행복한 연말을 맞이해요^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