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익한생정

데이터 필요없는 중독성 폰게임 추천

에떼♪ 2020. 12. 18. 16:36

오늘은 데이터 필요없는 재밌는 폰게임을 추천해보려 합니다.


저희 남편 직업특성상 한,두달에 한 번 정도 바다 위로 출장을 가요.
그러다보니 인터넷이 그리 원활하지 못해 좋아하는 유튜브도 웹툰도 쉽게 볼 수 없어요. 인터넷이 잘 안되니 너무 지겹다고 데이터 없이 플레이 가능한 폰게임 몇 개만 알려달라고 하더라구요.


게임을 좋아하지 않는 남편이 폰게임을 추천해달라는 정도라니 정말정말 지겨운가봐요ㅠ
저는 폰게임, 컴퓨터게임, 콘솔게임 가리지않고 즐기는 겜순이랍니다ㅋㅋㅋㅋ


오늘 추천해드릴 데이터 필요없는 폰게임은 바로 'Roads of Rome' 입니다.


단순하지만 중독성이 매우 강하여 한번 시작하면 시리즈 끝까지 돌파하게 되는 아주 재미난 게임이에요.

킬링타임으로 그만이라 이 게임 하나면 지겨운 이동시간, 대기시간 등을 이겨낼 수 있어요.
'Roads of Rome:New Generation'시리즈 2편까지 총 5시리즈가 있습니다.


저는 Roads of Rome3을 플레이해봤어요.


게임을 시작하면 왼쪽 상단에 단계별 목표가 있어요.
이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일꾼을 열심히 움직여 각종 재료를 모아주고 도로를 건설하고 건물을 짓는 게임이에요.

 


게임의 종류는 싱글플레이어 게임, 전략게임, 아케이드 게임, 캐주얼 게임, 시뮬레이션 게임 정도의 카테고리로 보면 될것같아요.


비슷한 형식으로 진행되는 다른 게임으로는
'Island Tribe'와 'China Wall'가 있어요.
이 게임들 또한 각각 4시리즈, 2시리즈가 있습니다.


Island Tribe는 Roads of Rome과 같은 제작자 'qumaron'의 게임인데, Roads of Rome과는 비슷한 진행방식이지만 또 다른 재미가 있어요.


이건 Island Tribe2 스크린샷 입니다.


시작하면 일꾼캠프 주변 외 나머지 맵은 안개로 드리워져, 오른쪽 상단의 목표를 달성하다보면 맵이 조금씩 밝혀지는 플레이 형식으로 Roads of Rome보다 약간 더 난이도가 있어요.

개인적으로 Island Tribe의 그래픽이 좀 더 아기자기하고 움직임도 부드러우며 요즘 사용하는 스마트폰 화면의 비율과 잘 맞아 더 보기는 편하다는 생각이 듭니다.

저는 워낙 고전적인 느낌의 게임도 좋아해서 모든 시리즈가 각기 다른 매력으로 재미있더라구요.
이런 형식의 게임을 선호하지만 보다 세련된 그래픽을 원하시면 Roads of Rome 보다는 Island Tribe를 플레이 하시면 됩니다.

여기까지 데이터 필요없는 킬링타임용 폰게임 추천이었습니다^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