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익한생정

향기좋고 성분좋은 강아지 샴푸 추천

에떼♪ 2020. 12. 15. 21:42

 

 

저는 11살 말티즈, 6살 포메라니안 남아 두아이를 아가때부터 키우고있는 댕댕이 보호자에요.

최근 주변에 반려견을 입양하는 가족, 지인분들이 늘었어요.그래서인지 오랫동안 강아지를 키워온 저에게 궁금한점을 많이 여쭤보시더라구요.

그 중 하나였던 '강아지 샴푸 추천해주세요' 를 포스팅 해보려해요.

 

 


십수년간 강아지를 키우면서 여러 회사의 샴푸를 사용해봤어요.

어떤건 향이 너무 별로여서, 어떤건 거품이 잘 나지않아 세정력이 떨어져서,또 어떤건 씻고 난 후 아이가 눈이 시려하는 경우도 보았습니다.

그래서 실제 사용해보고 추천하는 강아지 샴푸 3종!

 

1. 부들부들 에코랜드 제너럴 샴푸&린스

이 제품은 샴푸 단독보다 샴푸&린스 제품이 좋았어요.
단모 아이나 뽀득하게 씻기는 느낌을 선호하신다면 샴푸 단독제품도 나쁘지않지만 특히 요즘과 같은 건조한날씨에는 정전기방지에도 큰 도움이 되더라구요.
아기강아지부터 성견까지 모두 사용할 수 있는 순한 제품이며 프랑스 기관에서 인증한 유기농 그린티, 로즈마리 원료와 호호바오일, 아이비 추출물을 함유해 세정력과 윤기에 도움을 준다고 해요.

무엇보다 보송보송 은은하고 호불호 없는 향이 정말 좋습니다. 용량은 단일용량으로 500ml에요.

 

금액은 쿠팡에서 현재 기준 최저가로 5,450원이네요.

 

10ml에 약110원 꼴입니다.

 

 

2. 포켄스 베이비파우더 샴푸

포켄스 베이비파우더 강아지 샴푸는 코코넛 유래성분과 천연 알로에 성분이 피부와 피모를 부드럽게 가꾸는데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또한 포켄스 샴푸 전 제품에는 기본적으로 토코페롤이 함유되어 있다고 하네요.
토코페롤은 피부관련 제품에 많이 사용되는 원료로 손상된 피부의 치유를 촉진시키고 자외선 차단으로 피부를 보호하는 역할을 한다고 해요.

이 강아지 샴푸의 가장 큰 특징은 지속력끝판왕 향기에요.2주이상 간격으로 목욕하는 이중모, 장모 아이들에게 추천하구요,1-2일간은 진한 향기가 나기때문에 향기에 거부감을 느끼는 분도 계실것 같아요.

용량은 550ml, 1000ml 제품이 있습니다.

 

 

포켄스 강아지샴푸의 금액은 쿠팡최저가 기준으로

 500ml 7,400원, 1000ml는 12,000원 입니다.

 

각각 10ml당 135원, 120원 꼴입니다.

 

 

3. 하이포닉 샴푸

향은 물론 성분도 좋은 강아지 샴푸로 유명한 하이포닉 제품 입니다.

1.5L 대용량으로도 나오기에 대형견이나 다둥이네에도 추천하는 강아지 샴푸에요.
하이포닉 강아지 샴푸는 따로 설명이 필요없이 이미 너무나 많은 상품리뷰들이 있어요.
이 샴푸의 특징은 따로 린스나 컨디셔너 성분은 없지만 그걸 대체할 천연성분 함유로 헹궈낼때 느낌이 미끈하다는 점이에요.
적정시간 헹구어내고 거품이 나지않는다면 다 헹궈진 것이니 미끈한 느낌은 아무 문제 없습니다. 또한 사랑스러운 느낌의 은은한 향기가 무척 고급스러워요.

용량은 500ml, 1500ml 제품이 있습니다.

 

 

네이버 하이포닉 공식쇼핑몰 기준 500ml는 28,000원, 대용량인 1500ml는 54,400원으로
각 10ml당 약560원, 360원 꼴이네요.


대용량으로 구매하시는 것이 훨씬 경제적이겠지요?

 

여기까지 써보고 추천하는 강아지샴푸 리뷰였습니다^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