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담백리뷰

내돈내산] 귀 안아픈 KF94 마스크 추천(착용샷)

에떼♪ 2020. 12. 13. 19:34

 

https://coupa.ng/bQnr2a

 

네퓨어 [1장당 최저가] 뉴네퓨어 방역용마스크 KF94 70매 대형 (블랙)

COUPANG

www.coupang.com

 

우리 생활에 마스크가 필수가된지 어느새 1년이 다 되어갑니다. 요즘 다시금 코로나가 활개를 치면서 수많은 감염자가 나오고있어요.

 

몇개월전만해도 날씨도 덥고 코로나도 잠잠했기에 가벼운 덴탈마스크를 애용했지만 지금은 개인방역이 철저히 필요한 시기이기에 KF94 방역마스크는 필수입니다.

 

시중에는 수많은 제품의 KF94 마스크가 나와있어요. KF94 마스크 선택하는데 도움이 되었으면 해서 내돈내산 뉴 네퓨어 마스크리뷰 해볼게요.

 

 

일단 저는 네퓨어 블랙 마스크를 사용한지 아주 오래 되었습니다. 코로나문제로 마스크가 일상이 되기 이전에 네일샵 운영시 꾸준히 사용하던 블랙마스크에요.

네일샵에서는 분진과 위생으로 마스크가 필수이기에 근무시간 내내 KF94 마스크를 착용해야해요.

우수한 마감과 편안한 착용감으로 수많은 회사의 마스크들을 겪어보고 정착한 제품이랍니다.

 

 

일단 저는 흰색마스크보다 검정마스크를 선호합니다.

마스크착용시간이 길어지면서 메이크업을 하지않는 날이 많아졌는데 흰마스크는 민낯이 더 흐릿해보이는 경향이 있더라구요.
그리고 작은오염도 눈에 많이 띄기에 가능하면 블랙마스크를 구입합니다.

 

KF94 블랙마스크에도 여러제품이 있지만 그 중 네퓨어 블랙마스크에 정착한 첫번째 이유는 무엇보다 편안한 착용감 때문이에요.

저는 마스크착용시 귀 통증에 많이 예민한편입니다.
저같은 분들은 아시겠지만 마스크 끈으로 인한 귀 통증은 곧장 두통으로도 연결돼요.
뉴네퓨어 마스크의 가장 큰 특징인 끈조절기능으로 귀 통증을 많이 줄일 수 있어 가장 마음에 들었어요. 밴드도 너무 짱짱하지 않아 여린 귀 피부에 자극이 적습니다.

 

 

그리고 네퓨어는 수익의 일부를 세계자연기금의 자연보전 활동에 사용한다고 합니다.

어차피 사용해야하는 마스크를 구입하고 환경보호에도 일부 동참할 수 있다는 점도 마음에 들었어요.

 

 

또 뉴네퓨어의 KF94마스크는 만듦새가 굉장히 좋습니다.

 

식약처의 인증 및 허가는 물론이며 4중구조로 도톰하지만 숨막히지 않고 부드러운 안감으로 매우 퀄리티 좋은 방역 블랙마스크 입니다.

 

 

저는 여성이고 보통크기의 얼굴이에요. 그리고 코끝이 높은 편입니다.

코 성형수술을 했거나 코가 높은편인 분들은 공감하실거에요. KF94 마스크가 편하려면 입이 닿지않음은 물론이고 코끝이 눌리지않아야 하잖아요.

뉴네퓨어 KF94 블랙마스크는 귀 통증이 없을뿐만 아니라 입과 코가 닿지않아서 정말 편합니다.

 

 

청소년이나 얼굴이 아주 작은 여성분의 경우 사이즈가 클수도 있을것 같아요.

 

아래는 네퓨어 블랙마스크의 끈조절 전후 착용샷입니다.

 

끈조절 전 착용샷
끈조절 후 착용샷

 

끈 조절 전에는 넉넉하게 떠있는 느낌이 보이시죠?

 

얼굴에 맞추어 볼 옆의 끈을 당기면 딱 맞게 피팅 된답니다.

 

 

이렇게 본인 사이즈에 맞춰 당겨낸 끈은 마스크 안쪽으로 밀어 숨겨주면 깔끔한 마무리와 착용이 가능합니다.

 

금액은 할인이나 쿠폰 없이 정가 45,900원(70매 기준)으로 장당 약 655원 꼴이네요.

저는 쿠팡에서 구매했어요~~

 

저처럼 블랙파에 예민한 살성의 분들에게 강추하는 내돈내산 뉴 네퓨어 KF94 블랙마스크 리뷰였습니다^3^

제가 구매한 금액보다 더 착한금액의 상품을 찾아왔어요.

구매는 하단의 링크 클릭해주세요! ↓

https://coupa.ng/bQnmSp

 

뉴네퓨어황사방역용 KF94마스크 블랙 70매

COUPANG

www.coupang.com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